관리 메뉴

TipS

네이버 웨일 익스플로러모드 ∬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7 8 9 10 11 본문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네이버 웨일 익스플로러모드 ∬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7 8 9 10 11

오늘뭐해? 2022. 7. 25. 11:44
반응형

브라우저를 이것저것 사용하다보니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만큼 맘에 안드는 브라우저도 없는 것 같네요

특히나 Microsoft Edge 로 변경되면서 저한테는 관심밖으로 밀려나는 추세인데

필요에 따라 IE 7 8 9 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IE 7 8 9기반의 구프로그램 가동시 ㅠ_ㅠ)

물론 Edge (이하 엣지) 에서도 익스플로러모드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최근 가끔 애용(?)하고 있는 네이버웨일(우영우 때문에 고래를 사랑하게 됬네요 ㅎㅎ)에서도  익스플로러모드를 버전별로 사용할 수 있기에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웨일 입니다 ..)

우측 상단 화살표가 가르키는 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설정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에서 웹페이지 메뉴를 선택하면 우측에 관련 내용이 표기됩니다.

 

우측 내용중 첫번째에 Internet Explorer 모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ernet Explorer 사용을 선택하시고

 

호활할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IE 7 8 9 10 11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이것 땜에 사용합니다 ㅎㅎ

웹페이지를 열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IE모드 변환 가능시  해당 메뉴가 선택할 수 있게 활성화됩니다.

 

IE모드가 지원이 되지 않는 웹페이지의 경우 아래와 같이 비활성화 상태로 나타납니다.

 

위에서 IE를 선택하면 웹페이지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해당 웹페이지에서 항상 IE모드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우측 선택메뉴에서 '이 사이트에서 항상 사용'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다보니 웨일이 생각보다 괜찮아요 =ㅂ= 

사용해보신 적이 없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