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롯데 빅마켓 일산 킨텍스점 오픈방문기~!! 본문

쩡's 일상생활

롯데 빅마켓 일산 킨텍스점 오픈방문기~!!

오늘뭐해? 2014. 10. 31. 15:49
반응형

그동안 원마운트나 현대백화점 킨텍스 등등

근방을 지나다니다가 롯데 빅마켓이 뚱땅뚱땅 공사중인걸 많이 봐왔더랬죠~~~!!!

순식간에 지어지는 것 같더니 벌서 오픈!!!!! 뚜뚱~!!

오케이~~~ 오픈날 첫발걸음을 해주겠어!!!! ㅋㄷㅋㄷ



오픈날.....음....가오픈이라고 해야하요?

그랜드 오픈이라고 날짜가 따로 있는 걸 보니

일단 아침 일찍 방문했습니다^^


아직은 한가한 주차장~~~^^


층별로 요런 것들이 있군요 ㅎㅎ

자...슬슬 올라가 볼께요^^


앞으로 자주 등장할 저의 뒷모습입니다!!!! ㅎㅎ



아직 빅마켓 회원이 아니라 일단 회원카드 발급 먼저!!!!!!

건물 1층 바깥쪽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하네요^^


혜택은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습니다~

1만원권 할인권 4장 + 5만원 할인쿠폰 + 대형장바구니 ;;;;;

예전의 상품권은 더이상 안하나봐요 ㅠ_ㅠ


배고프면 장보는데 매우 지장이 있습니다!!!!!

먹을 걸 너무너무너무 많이 사게 되더라구요;;;;; 이른바 충동구매!!!!

배를 든든히 해줘야~ 제대로된 장을 볼수 있지요~~ㅎㅎ

저만 그런가요? ㅠ_ㅠ 다들 그렇죠??? ^-^


음식나오길 기대리며 음.........

회원가입을 롯데카드로 했더만 롯데카드 할인권을 줍니다 

7만원 이상일 경우만 만원씩 사용가능하네요 ;;;;;; 췟;;;;;;

현금으로 사면 상품권을 줬을라나? 쩝


밥 먹고 지하 1층을 둘러보니 아직 오픈이 안된 곳도 많습니다

여기저기 서있는 푯말을 보니 그랜드 오픈날 전체 오픈이군요...오키!!!!


자....또 올라가볼께요~

2층에 입구가 있어요~~!!!!!

1층은 계산하고 나오는 출구만 있더군요!!!! 참고하세욧~~~


자.....여기저기 요런조런 생각보단 꽤 다양한 물품들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습니다!!!!

창고형은 물건 종류가 적다........라는 편견은..............그냥 가지고 계세요 ^^

분당살때 자주 다녔던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보다는 쪼금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ㅎㅎ




자.....이로써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을........첫방문한 후기였습니다 ㅎㅎ

1층은 식품매장인데 사람많아서 사진찍기가 머하더라구요 ㅎㅎ

계산하고 나올때는 주차창이 꽉!!!!!!!!!! 당분간 주말은 피해서 와야할꺼 같은 예감이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