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 이용기 ♬ 예쁜 일몰을 볼수 있는 세계 3대 선셋 포인트 본문

쥔장 이야기...../해외나들이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 이용기 ♬ 예쁜 일몰을 볼수 있는 세계 3대 선셋 포인트

오늘뭐해? 2019. 9. 6. 11:27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내내 날씨도 좋고 해서 첫 말레이시아 방문을 순조롭게 마쳤네요

언제나 그렇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훨씬 재미있게 지내다 올 수 있을꺼 같아요

 

몇편에 나눠서 올릴 예정인데,

첫번째로는 우리가족이 이용했던 수트라하버리조트 이용기에요

 

수트라하버리조트 특징을 간단하게 한가지씩만 소개하자면

장점은 시내와 가깝다

단점은 시설이 오래됬다

 

어딜가나 일반적인 사항이죠

시내와 가까울수록 오래된 리조트

멀수록 새로지은 리조트

감안하시고 보세요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 도착한 시간은 새벽2시

보통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시간은 아니죠

어정쩡한 시간

사방에 그랩광고가 도배되어 있습니다 ㅎㅎ

택시 타실때 이용해보세요~

 

공항이 작은 편이라 정말 바글바글합니다

성수기때 오시면 대기시간이 매우 길어질 듯 싶더라구요

 

공항에서 숙소까지의 거리는 대충 차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네요

 

숙소에 새벽에 도착했으니 당연히 썰렁합니다ㅎㅎ

건물은 관리가 잘 이루어진듯 하네요

오래된 리조트이지만, 깔끔하네요

 

숙소는 1층입니다.

늦은 아침에 일어나 밖을 보니 드뎌 놀러왔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고 요트들이 잔뜩 보이네요

잔디를 정말 열심히 가꿨나봐요~

일단 숙소에서 문제가 콘센트가 안맞는다는거;;;;

숙소에서 빌려서 해결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날이 환해졌으니 밥먹으러 가면서 살랑살랑 리조트구경을 해봐야겠군요

새벽에 도착했던 로비를 다시 나가봤습니다.

한적해보이죠?

풀 건너편이 식당인데 사람이 많네요 -ㅂ-

우리 늦게 일어났거든요~ 

언넝 먹고 놀아야합니다!!!

 

실내나 실외에서 식사 가능한데 들어가다보니

예쁜 새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이유는 따로 있더군요

야외 테이블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식사하고 난 자리에

새들이 식사하러 방문합니다

자그마한 애들이라 귀엽게 봐줄 수 있습니다~!

 

항상 배고픈 민군... 음식이 입에 맞는지 열심히 가져다 먹네요

솔직히 안먹는 음식 찾는게 어려운 민군입니다 ㅋ

얘 덕에 여행오면 본전 뽑는다는 생각이 가끔 들어요ㅎㅎ

음식은 대부분 무난합니다

오늘 일정이 빡빡하니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겠죠?

물놀이도 해야하고 열심히 돌아도 다녀야하니까 말이죠~!

 

식사 끝내고 리조트 나들이~!

선셋이 예쁜 동네라니 가능하면 매일와서 봐줄라구요

요 라인이 수트라하버리조트에서 명당자리입니다

선셋바 위치이구요

일몰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져요 ㅎㅎ

센셋시간 미리 확인하시고 한시간 전에는 오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수영장 쪽에 사람이 좀 많군요

바다쪽은 나갈 수 있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물놀이 시작~!!

민군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군요

민군 물놀이 쇼 잠시 감상할께요

 

낮에는 너무 더울 수 있으니 물놀이는 매일 오전중에 끝내는 걸로~~!!!!

안그럼 까맣게 되버리겠죠 -ㅂ-;;;;

 

자.....물놀이 후, 낮 일정은 다음에 따로 포스팅 할 예정이고

자....저녁무렵이 다가오면 사람이 @_@ 바글바글해집니다

 

아....네이버는 파노라마사진이 보기좋게 올라가는데

티스토리는 대체 언제나 가능하려나;;;;;

'') 아까 언급했던 곳에 사람이 꽤 많은걸 볼수 있습니다

보이나요??? ㅎㅎ

 

 

스마트폰 사진으로 담기에 많이~ 부족하지만,

분위기라도 한번 느껴보세요~

 

코타키나발루 선셋은 세계3대선셋이라고 하던데

한번 구경하는 것도 괜찮겠죠? ㅎㅎ

 

 

석양을 보며 멍때리는 것도 참 괜찮더라구요

중간중간에 민군 재롱(?)도 봐주고

간단하게 식사랑 음료도 먹으면서 말이죠

 

..) 가격은 대충 이정도

 

마지막으로 리조트 야경입니다.

산책하기 괜찮네요~

 

수중 조명은 수시로 변신중 -_-V

분위기 맘에 듭니다~!

 

리조트 앞 해변가 산책도 좋은데 마땅히 올릴만한 사진이 없네요 -_-ㅋㅋ

 

아까에 이어 수트라하버리조트에 간단히 안내해드리자면

 

장점으로는

직원들은 친절한 편이고

오래된 시설임에도 관리는 잘 되어 있다는 것과

시내와 매우 가깝다는 점

 

단점으로는

시설이 구식이라는 것과

직원들 일처리가 좀 많이 느리다는 거

염두해 두시고

이용하는게 좋을 듯 싶네요~

 

콘센트는 안맞으니 참고하시고(로비에서 빌려줍니다)

룸키가 마그네틱인데 잘 망가져서 3번 교체했습니다;;;;

가방에 똑딱이 자석땜에 그런 것 같은데 유념하시고~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즐거운 코타키나발루여행 하시기 바래요~

맛난 곳과 볼만한 곳은 다음 편에 또 올리도록 할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