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화정24시만화방 13만권 ♬ 더운날에는 초대형만화방에서 독서(?)와 함께 ♬ 만화방 후기 본문

쥔장 이야기...../심심할때

화정24시만화방 13만권 ♬ 더운날에는 초대형만화방에서 독서(?)와 함께 ♬ 만화방 후기

오늘뭐해? 2019. 7. 30. 16:31
반응형

덥고 습한 날씨가 반복되는 요즘

시원하고 쾌적한 곳에서 편하게 딩굴딩굴하며 쉴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중에 하나 추천드릴 만한 곳~~~ 만화방 ㅋㅋ

옛날 세대라 만화나 소설은 아직은 종이 넘겨가며 보는 것이 더 편하고 재미있네요

 

결혼하고 만화좋아하는 마눌님 덕에 출입하게 된 만화방은

무더운 여름이나 무지추운 겨울을 쾌적하게 보내며 쉴 수 있는 곳들 중에 하나로 자리잡게 됬습니다 ㅋㅋ

 

가끔 코믹이 보고 싶을 대면 집근처를 비롯해

약간은 멀리 떨어진 곳까지 이곳저곳 다녀보던중 발견해서

이후 지금까지 약 1년간 단골로 다니게 된 곳입니다.

아마 더이상 다른 곳은 안 찾지 않을까 싶네요

 

보유서적 13만권, 저렴한 가격 (12시간 7천원) 편안한 공간 !!!!!

가성비 최고입니다ㅋㅋ 아마 더 이상 새로운 만화방 찾으러 다닐 일은 없을 듯 싶네요

 

화정24시만화방 소개올립니다~ ..) 아래 위치 참조하세요

 

롯데마트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층에 있군요 ㅎㅎ

 

인테리어 예쁜 분위기 좋은 만화까페도 쾌적해서 좋긴 하던데,

책이 많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뭔가 아쉬웠는데

책이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세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ㅋ

음....대충 봤을때도 그정도 될 듯 싶어보여요 ㅎㅎ

 

입구로 들어서면~~~ 흠.... 이걸루 봐선 얼마나 넓은지, 책이 얼마만큼 있는지 느껴지질 않군요

 

아.....이제 쫌 실감나게 커 보이네요 ㅎㅎ

 

1인석, 2인석, 4인석 등 자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종류도 일반좌석, 테이블좌석, 소파, 침대(?) 등등이 구비되어 있어

각기 편한 포즈로 독서가 가능합니다 ㅋㅋ

'') 책읽다 피곤하면 위 사진처럼 가림막 쳐놓고 주무시는 분들도 보입니다 ㅎㅎ

 

 

편해보이죠? ㅋㅋ 책은 자고로 누워서 보는 거임~~!!

커플들이 많이 보입니다 @_@

 

그래서 그런지 이런 자리가 뺑뺑둘러 엄청 많습니다 ㅎㅎ

 

우리는 3인 가족이지만, 4인에서..) 주로 이용하는 자리에요 ㅋㅋ

 

우리 민군이 이렇게 책 좋아하는 아이인지

만화방와서 첨 알았네요

보통가면 12시간인데;;;;; 내내 책만 읽어요~

만화책이긴 하지만 ㅋㅋ

 

오픈을 언제한지 모르겠으나, 이런 SNS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책보다 입이 심심해지면 필요한 여러가지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ㅋㅋ

따로 준비해가셔도 되고, 배달주문도 가능하구요

@_@ 정말 맘에 듭니다 ㅋㅋ

 

일년내내 이용가능한게 맘에 드네요 ㅋㅋ

매번 ..) 이렇게 민군이 좋아하는 짜장면을 시켜주곤 합니다 ㅋㅋ

 

그리고 밥먹었으면 가야하는 곳~~!!!

물론 흡연자분들만!!! 양쪽 코너에 흡연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사용은 안해봤지만, 샤워실도 구분되어 있구요 -ㅂ-

하루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

 

 

절판된 책, 옛날 책, 꼬맹이들 볼 수 있는 책 등등

다양한 종류의 책이 많아서 가족단위로 오셔도 정말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장점이구요

 

무료주차가 2시간뿐이라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그것만 고려하시면

하루를 편하게 즐기는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다음주에 방문 예정입니다~~ 민군이 가자고 졸르거든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