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구글애드센스 ∬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 PIN 번호 입력 본문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구글애드센스 ∬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 PIN 번호 입력

오늘뭐해? 2019. 6. 17. 15:26
반응형

네이버블로그 첨 할때도 이랬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던 것 같았음. 방문자수가 참 늘어나지 않는 안타까운 현실 ㅠ_ㅠ 꾸준하게 양질(?)을 포스팅을 해야하겠지만, 바쁘기도 하고 안바쁠땐 노느라(? ㅋㅋ) 바쁘고 하니, 뭐 어쩔 수 없는 노릇인듯;;;;;;

 

의외로 구글애드센스 신청 및 1, 2차 승인이 너무 수월하게 진행되어 티스토리를 접지 못하고 계속하곤 했는데

2019/04/18 -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 [구글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에 구글광고 달아보기 제2탄 / 승인 후 적용하기

 

[구글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에 구글광고 달아보기 제2탄 / 승인 후 적용하기

지난 번 글에 이어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에 블로그에 적용시키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이전 글 보시려면 ..) 밑에 참고하세요 2019/04/17 -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 [구글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에..

horizion.tistory.com

2019/04/17 -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 [구글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에 구글광고 달아보기 제1탄 / 가입 및 승인요청

 

[구글애드센스/AdSense] 블로그에 구글광고 달아보기 제1탄 / 가입 및 승인요청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한동안 재미붙여서 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방문자수 늘어나는 걸 보는 재미로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죠. 재주가 좋은 편은 아니라 예쁘게 꾸미는 건 어려워서 못했지만, 일방문자수가 십..

horizion.tistory.com

 

그래도 늘었다 줄었다 하면서 아주 쪼끔씩 늘어나는 것처럼 보여서(?) ㅋㅋ 그걸 위안삼던 어느 날, 

♬매일 한번씩 애드센스 들어가서 수익이 발생(?)하는 걸 신기해하며....

요상한 화면이 나타났는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청주서 수신 주소 확인 (?) 이라는 할일이 주어졌음.

5월30일날 우편을 보냈고, 4주 내에 도착하면 PIN번호를 넣어라 라는 내용인데, 뭐지? 왠 수익지급? 100달러부터 아닌가? 하며 매일 우편함을 들여다 보는 새로운 취미를 갖기 시작한 어...느...날...

 

요런 우편이 왔습니다. 오호호 신기방기 @_@ 지난 5월 14일에 왔으니 딱 보름 걸렸네욧

보낸 곳은 베트남....... 구글 = 베트남 이네~~~ ㅋㅋ

 

북~북~ 다 뜨어내니 나오는 PIN 번호 6자리~~~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컨텐츠 우측 상단에 있는 작업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들어가보면 좌측하단 붉은 박스안에 PIN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PIN을 잘못입력하면 광고게재가 중단된다는 어마무시한(?) 문구가 있으니 조심하시고~

 

이제 한달인데 10달러.....100달러가 되려면 얼마나 시간이 걸릴라나 모르겠네요 -ㅂ-

근데 아직 지급받을 방법을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달러통장이 필요할 것 같은데 말이죠 ;;;;;;

다음절차는 높은 확률로 결제수단 추가하기가 되겠네요~

모두들 돈 많이 버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