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카톡광고 제거 ∬ 카톡 채팅창 목록 상단 광고 차단 삭제 방법 ≒ 카톡업데이트 V8.3.6 에서 광고 발생 ∴ 카톡구버전 본문

유용한 정보/PC or 스마트폰관련

카톡광고 제거 ∬ 카톡 채팅창 목록 상단 광고 차단 삭제 방법 ≒ 카톡업데이트 V8.3.6 에서 광고 발생 ∴ 카톡구버전

오늘뭐해? 2019. 5. 21. 05:00
반응형

https://apkpure.com/kakaotalk-free-calls-text/com.kakao.talk/download/1908270-APK?from=versions%2Fversion

 

 

 

Download KakaoTalk 8.2.7 Android APK

Using APKPure App Download / Update this APK, faster, free and saving data!

apkpure.com

 

이전버전이고 다른 버전도 찾을 수 있으니 변경해서 쓰세요

- 19.05.21 12:00 수정완료

 


 

 

 

어느 날부터인가 카톡에 못보던 것이 생겼습니다. 채팅창 목록 맨 상단 -네, 누가봐도 제일 좋은 자리죠 ㅎㅎ 역시 제일많이 보는 페이지의 제일 좋은 자리는 광고자리입니다- 광고가 뜨기 시작합니다. 근더 어떻게 보면 그동안 광고 없는게 조금 이상하긴 했거든요. 그래서 처음 이게 생겼을 때 바로 못알아 차렸네요 ㅎㅎ

회사는 돈벌기 위해 하는 행동이니 뭐 지극히 당연한 겁니다. 100% 이해합니다. 그동안 참느라 고생많았죠 뭐~

근데 음..... 광고 끄는 스위치 정도는 하나 만들어줘도 좋을 법한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나이먹어서 눈이 침침해서 못찾는 것일 수도 있으니 찾으신 분들은 알려주면 감사하겠슴닷

 

자.... 커피머신을 파고 있네요...... 이 자리 디게 광고비 많이 나갈꺼 같은 자린데 말이죠...

저는 봐도 상관없지만, 필요 없는 분들을 위해 광고삭제 방법을 볼께요.... 정말 간단합니다~

 

아까 얘기한대로 카톡설정에서는 찾을 수 없어서, 스마트폰 설정화면에서 찾아 볼께요.

저는 안드로이드 갤럭시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란 포스트잇을 찾아 설정을 들어가면,

 

리스트 중간 부근에 구글설정과 관련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변결할 부분을 찾으면 됩니다.

 

구글 계정안에 들어가면 [서비스] 항목에 [광고] 항목이 있죠?

 

그안에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라는 항목의 버튼이 꺼져있음이 확인 가능합니다.

이 버튼이 켜져 있어서 광고#!$해제 가 됩니다.

광고해제 하기 위해 버튼 ON~!

 

광고가 사라졌는지 확인해보니, 사라졌군요....굿굿. 혹시 계속 나타나는 분들은 카카오톡을 종료시켰다가 재시작하면 역시 광고차단이 작동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꺼에요.

광고가 있어야 회사도 벌어먹고 사는 거니까 너무 뭐라하진 마세요.... 근데 뭐 카카오가 이거 없다고 망하지는 않을 꺼 같으니 ㅎㅎ 궁금한 건 '저자리 광고올리면 돈 얼마나 많이들까?' 하는 거네요ㅋㅋ.

 

비오고 바람부니 파란 하늘이 나와 놀으라고 꼬시네요~. 현실은 칙칙한 건물안~ 점심시간이라도 밖에나가서 햇빛을 만끽하길 바래요~

 


19.05.21. 수정할께요.... 이거 해보니 저처럼 안나오는 분들도 있고, 계속 나오는 분들도 있더군요

그런거 보면 이건 다른 문제 인 듯 싶습니다.

 

일단 최근 버전 V8.3.6 업데이트하고부터 발생하는 듯 싶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안뜨더군요. 제가 사용하는 다른 휴대폰들은 (구글플레이가 전부 수동업데이트로 되어있음) 전혀광고가 안나옵니다.

 

일단은 카톡업데이트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예전버전 링크 걸어둡니다. 카톡광고이전버전 입니다. 더 옛날버전도 있으니 확인해서 쓰시기바래요

카톡V8.2.7

https://apkpure.com/kakaotalk-free-calls-text/com.kakao.talk/download/1908270-APK?from=versions%2Fversion

 

Download KakaoTalk 8.2.7 Android APK

Using APKPure App Download / Update this APK, faster, free and saving data!

apkpur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