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파주 운정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소플러스 본문

쥔장 이야기...../Real 맛집리뷰

파주 운정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소플러스

오늘뭐해? 2019. 9. 20. 09:39
반응형

머나먼(?) 곳에서 놀러온 지인분이 놀러온 날입니다. 같은 동네 살다가 이사간지 벌써 2년 남짓...

종종 우리가족이 놀러가기도 하고 지인분이 놀러오고 하는데, 이번엔 볼일 있어서 왔다가

파주 운정에 괜찮은 고기집이 있다며 끌고 간 곳이네요

애들끼리도 친구라서 고기먹자고 아우성을 해대는 턱에 결정했구요

 

운정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소고기집이구요 이름은 소플러스 ~! 입니다.

식사하고 앞에 공원 돌아다니는 것도 괜찮을 만한데, 우리 식사시간 끝나고는 비가 한두방울씩 떨어져서

못다녀왔네요 -_-;;

 

하여간 여기 블럭이 전부 식당가라 밥시간에는 매우 혼잡하오니 참고하시고

해서 우리는 식사시간 피해서 일찍(?) 방문했습니다

 

소플러스 운정점 입니다. 체인점이군요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네시반쯤해서 도착했어요. 아직은 사람 없는 이동네~

 

근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0-

아직 30분 기다려야하네요 ㅠ_ㅠ

 

잠시 대기하다가 오후 첫손님으로 입장합니다.

저는 항상 식사시간 피해서 가는게 좋더라구요

 

운정호수공원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

푯말 있는 곳은 예약석입니다.

식사시간에는 미리 예약하고 오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이날도 금욜이라 금방 만석되고 대기손님이 생기더라구요

 

메뉴판 살짝 구경해주시고

생소갈비살 900g을 주문해봅니다

남자애들이라 워낙 먹성이 좋아 한판 주문해선 어림도 없을 꺼 같지만

 

밑반찬에 고기까지 셋팅 완료~!

숯불아~ 언넝 들어와라

선홍빛 색깔을 뽐내고 있군요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영롱한(?) 빛을 내뿜는 숯 등장~ㅋㅋ

 

잽싸게 고기를 마구마구 올려줍니다.

언넝언넝 익어라~!

 

한면이 구어지면 잽싸게 뒤집어 주는 신들린 집게질;;;;;

 

아이들 덕에 먹는 속도가 매우 빠르니

구어진 애들은 가운데를 벌려주고

또다시 올려줍니다 ㅎㅎ

아이들이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하며

젓가락질을 멈추질 않네요

먹다 끊기면 곤란하니 한판 더 주문 ;;;

바람과 같은 속도로 고기가 줄어듭니다ㅠ_ㅠ

굽다보니 팔아픔ㅋㄷㅋㄷ

 

식당중간에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족한 식재료는 알아서 리필해가시면 됩니다

좌우로 같은 품목이 2세트 구비되어 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살살녹는 그런 맛입니다.

기름기 좔좔;;;;

가격대비 맛이나 양도 매우 양호한 편이구요

손님이 순식간에 꽉 찼지만, 피크시간대임에도 서비스상태는

꽤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아이들이 밥과 냉면까지 시켜서 먹는 바람에 

고기가 조금 남아서 가져가려고 부탁드렸더니

아이스팩까지 같이 넣어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즐겁고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참고로 방문하실 분들

조용하고 느긋하게 드실꺼면 식사시간 피해가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소갈비살 한점 하실 분들은 소플러스 운정점 한번 들러보세요

식사하고 앞에 공원 들러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