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헌혈 영화 관람권 사용방법 ∬ 롯데시네마 관람권 교환권 본문

유용한 정보/일상생활관련

헌혈 영화 관람권 사용방법 ∬ 롯데시네마 관람권 교환권

오늘뭐해? 2022. 7. 26. 11:19
반응형

저는 헌혈하면 가장 선호하는 선물이 영화관람권입니다

요즘은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주네요...

메가박스 할때가 좋았는데.... 집앞이라서 말이죠 ㅎㅎ

 

헌혈로 가장 최근에 받았던 영화관람권입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교환권이에요

 

 

인터넷 예약을 하는 방법입니다 ..) 아래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www.lottecinema.co.kr/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보실 영화의 일정 및 인원선택 등을 완료하시고 결제화면으로 넘어가면 ..) 아래 화면이 등장합니다

관람권을 선택하세요

 

교환권 뒷면을 보면 교환권 아이디와 스크래치로 확인할 수 있는  PASSWOR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세요

 

관람권 등록화면에서 관람권번호 13자리와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 우측하단처럼 관람권이 등록됩니다.

 

관람권 적용된 상태로 결제금액이 할인되어 0원으로 표기됩니다.

 

현금영수증 처리도 되네요~~~ 필요하신분들은 소득공제용으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

휴대폰으로 영화티켓 보내시면 끝~!!!

예매번호를 사용해서 현장에서 무인발권기를 사용해 교환하셔도 됩니다.

휴대폰으로 받으실 분들은 휴대폰 번호 입력하시면 예매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혈 열심히 하시고 영화관람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