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백석동맛집/훠궈 ♬ 훠궈맛집~ 백석동 초원샤브샤브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괜찮은 곳!

일산맛집/백석동맛집/훠궈 ♬ 훠궈맛집~ 백석동 초원샤브샤브

오늘뭐해? 2019. 4. 22. 13:56
반응형

요새 #중국음식 이 유행이라 그런지 예전보다 가게도 많아져서 먹으러 다니기 편해짐을 감사하는 저랑 우리신랑...

얼마전 동생내외와 함께 #훠궈 를 먹으러 #백석동 으로 출발~

오늘 방문할 곳은 #초원샤브샤브 입니다.

동생네 추천집으로 @_@ 기대가 됩니다

#초원샤브샤브뷔페일산점 위치는 '') 위에 참고하시구요

주말이긴 하지만 점심시간이 넉넉하게 지나서 편하게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만석까진 아니지만 2/3정도는 채워져있는 상태;;;;

맛있으면 담엔 점심 전에 와야겠다고 잠깐 다짐해봅니다 ㅎㅎ

체인점이네요.....역시 이래야 빨리빨리 매장이 늘어서 먹기 편해지는 잇점은 있더라구요

 

아...참 주차는 매장 앞이 전부입니다. 참고하세요

초원샤브샤브뷔페점 일산점

사람이 많아서 모자이크처리하기 귀찮은 관계로 사진은 전부 위로 ㅎㅎ

음.... 1인 15,000원이고 어린이는 7,000원이네요 키 120Cm으로 구분하는게 특이하네요~

무한리필 메뉴 외에도 몇가지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근데 사진을 너무 멀리 찍어서 메뉴판이 잘 안보여서;;;;;

담에 재방문때 다시 찍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음식을 남기면 안되죠~ 양껏 가져다 먹도록 하겠습니다.

마라가 들어가는 걸 좋아하는 우리가족~ 이번에도 폭식 예정입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사진에 담기 힘들어서 셋으로 나눴어요

맨 우측부터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소스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고수 도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이거 첨엔 못먹었는데 중독되니 답이 없습니다 ㅎㅎ

소스좌측엔 간단한 밑반찬이 약간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그 좌측으론 죄다 샤브샤브재료들입니다

소스류 / 샤브샤브재료

옆에 한칸 더!!!!! 재료들입니다 해산물과 면류도 보이구요@_@

샤브샤브재료2

좌측에 채소들과 좌측 하얀냉장고(사진이 짤렸네요 ㅠ_ㅠ)안에는 소고기와 양고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이좋은 안주에 술이 빠지면 섭하다는 논리로 오늘 마셔줄 맥주는 하얼빈입니다

우측 소스는 첨에 만들어져서 나옵니다. 따로 만들어 드셔도 괜찮지만, 중국 소스에 익숙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요상태가 드시기 젤 낳을 듯 싶어요, 다 드시면 소스자리 옆에 믹스되어 있는 걸 가져오셔도 됩니다.

 

자~ 준비는 끝났고 열심히 먹어주면 됩니다!!!!!

회전이 빨라서인지 재료들이 다들 싱싱합니다.

 

고기, 새우, 해산물, 채소 등 엄청 많이 가져다 먹었네요... 오늘 첫끼라;;;;; 나중엔 술안주로도 많이 먹고

향신료가 세지 않아서 첨 드시는 분들도 먹는데 부담 없으실 듯 하네요

 

마무리는????

국수입니다~

하얀 면은 중국식 넓은 당면인데요. 이게 정말 맛있어서 계속 넣어 먹었구요.

노란 면은 옥수수면으로 다 먹고 마무리할 때 살짝 넣어드시면 됩니다

옥수수면은 잘 퍼지고 달라붙으니까 드실 때 주의하시구요~

 

중국 음식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와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일산샤브샤브 #백석동맛집 #초원샤브샤브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