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웨돔맛집/초밥맛집 ♬ 가족저녁식사로 괜찮은 일산 웨스턴돔 청담초밥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괜찮은 곳!

일산맛집/웨돔맛집/초밥맛집 ♬ 가족저녁식사로 괜찮은 일산 웨스턴돔 청담초밥

오늘뭐해? 2019. 4. 10. 12:43
반응형

하루종일 동생네서 놀다 맞이한 어느 주말 늦은 오후,

아점을 먹었기에 저녁되기전 이른 신호를 보내는 배꼽시계;;;;;;;

뭔가 무겁지 않은 음식을 먹고자 고민하다 방문한 곳은 지나가다 보곤한 초밥집이었답니다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해있는 #청담초밥

 

밥시간에 지나다보면 사람들이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동생가족과 들렀답니다~

 

선수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요번에는 예쁜(?) 동생이 쏜다고하니 맘껏 먹어주려 합니다. 히히

오픈시간

영업시간은 AM11:30~PM11:00 이고 주문은 PM10:30이 마지막이지 참고하세요

깔끔한 오픈주방

아직 다섯시가 안된 시간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그런지 아직 자리는 여유가 많지만 곧 바빠질 타임이라 그런지 정신없이 준비를 하고 계시네요

밥이 맛있는 청담초밥

밥이 맛있다고 하네요. 매우매우 기대가 됩니다

깔금하게 분위기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네요

맛있게 저녁먹고 언넝 술마시러;;;;;; 갈랍니다

깔끔한 메뉴판

메뉴판이 깔끔해서 보기 정말 좋아요~

사시미 / 회

사시미 / 참치 로 되어있긴 하지만 모듬회/광어회/연어회 등이 있습니다

세트메뉴 / 초밥

초밥은 세트나 단품으로 주문해서 즐기실 수 있어요

메뉴판 보시고 가격 참고하세요

 

저녁먹고 다른 곳으로 술마시러 가려하다가 술안주도 조금 주문하고

여튼 이것저것 골라봤습니다

 

우선 배 채울겸 주문한 것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밥 두세트와 면요리에요

애들 배를 채워줘야 우리가 좀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ㅎㅎ

언넝 먹고 비싼거 나오기전에 배채우고 집에 먼저들 보내려는 계획입니다!!!

 

계란초밥을 먹어봐야 이집이 초밥을 잘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다는 지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밥집 오면 항상 시켜봅니다

 

면 요리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애들 먹을꺼 생각보다 많이 뺏아 먹었습니다!!!!! 초밥도 맛있고요

이정도면 뭘 시켜먹어도 괜찮을 듯 싶네요

 

1라운드는 요기서 끝내고 아이들은 밖으로 놀러 나갔습니다

앞으로 한두시간 정도는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꺼 같네요.

술안주로 모듬회와 생선구이를 시켜봤습니다!!!!!

 

연어/참치/광어가 예쁘게 준비되었습니다

보기좋고 맛도 좋아 기분좋게 술 꽤나 마셨습니다!!!!!

구이요리도 술안주로 딱!!!!! 아주 좋아요~~~!!

 

식사하다보니 금새 자리가 만석이 되서 주문이 밀리기 시작하니 직원들이 좀 정신없어 보이더라구요 @_@

구이요리는 음식나오는 속도가 쫌 느렸지만, 맛나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다들 기분 좋아서 이야기하니라 시간가는 줄도 몰랐구요

퀄리티 대비 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산웨돔맛집 #웨돔청담초밥 !!!

 

웨스턴돔 와서 초밥먹고 싶을 때는 청담초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