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 / 덕이동맛집 / 초밥맛집 ∬ 가성비 아주 좋은 만원의 행복 초밥!!!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괜찮은 곳!

일산맛집 / 덕이동맛집 / 초밥맛집 ∬ 가성비 아주 좋은 만원의 행복 초밥!!!

오늘뭐해? 2019. 4. 7. 06:55
반응형

하루종일 장보고 피곤해요

장은 봤지만 진이 다 빠져서 밥하긴 힘들꺼 같아요 ㅠ_ㅠ

그럴땐 "여보야~~~ 우리 점심은 뭐먹지? 히히히 간단하게 때울꺼 없을까?"

그래서 나온 결론!!!

지나가다 종종 봤지만, 한번도 가보지 못한 그곳~~~!!!

주변분들한테 아주 괜찮다고 추천을 많이 받았지만, 가보지 못한 곳!!!!

만원의 행복 초밥집 입니다~~

가정집 1층을 개조해서 운영하시는 것처럼 보이네요

덕이초등학교 앞에 있어요

미리 예약주문하면 좋다고 해서 빠르게 검색하여 예약주문을 했답니다

빨리 집에가서 먹어야하니까요 ;;;;;;;;;;

자자자.......영업시간부터 확인하세요~~~~ 그래야 가서 사드시잖아요 ㅎㅎ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마지막주문 9시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부터 오후4시30분까지!!!!!!!

월요일 화요일 휴점입니다~~~

그리고 일단 가격은 전부 만원에 맞춰져있습니다. 다양하진 않군요

나름 안에 자리도 있습니다.

주문하고 결제하시고 자리에서 드시더군요.....흠

 

잠깐 있으니 금방 주문한 초밥이 나왔습니다^^

잉.....포장지에는 마감이 22시네요 ;;;;;

뭐가 맞는 건가요???? 사장님!!!!!

연락처 031.921.3011

다들 번호 따 놓으세요~~ㅎㅎ

각각 한 접시씩 먹기로 하고 집에와서 펼쳐봅니다~~~

연어초밥이랑 모듬초밥입니다

구경하세요~

대낮부터 소주랑 맥주랑 같이 먹었습니다;;;;;;;;;;;;;

덕분에 먹고 푹 잤네요 ㅎㅎㅎ

먹고 자는 즐거움을 선사해준 덕이동 만원의 행복초밥

가성비 좋고 애들도 매우 신선하고 맛도 베리굿!!!! 초밥위에 회가 커서 좋았습니다 ㅎㅎ

집에서 가까우니 포장에 이만한게 없다 싶네요. 

앞으로 종종 들러야 할 것 같아요~

잘들 찾아가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