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군산 수송동 맛집 ♬ 푸짐한 해산물 스끼다시로 최고의 가성비를 느낄 수 있는 청담횟집 ★★★★★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군산 수송동 맛집 ♬ 푸짐한 해산물 스끼다시로 최고의 가성비를 느낄 수 있는 청담횟집 ★★★★★

오늘뭐해? 2019. 6. 25. 15:56
반응형

군산은 내 기억에 항상 좋은 곳으로 기억되는 도시입니다. 몇년 전에 놀러갔을 때도 재미있고 맛있는 것만 먹을 수 있었던 곳으로 기억남네요 ㅎㅎ

그이후 여행다니다 지나가는 길에는 꼭 들러서 밥 한끼 하고 가는 동네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순천여행에 나선 우리 가족~ 서천에서 국립생태원을 구경하고 나서

 

2019/05/24 - [여행을 떠나자/여기저기 가본 곳] - 가족나들이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가족나들이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가족의 달 5월~ 가족과 그리고 아이들과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정말 좋은 계절입니다. 이무렵이 지나버리면 돌아다니기 더워서 ㅎㅎ 여기저기 지역마다 축제도 많이 하고 말이죠 -ㅂ- 근데 비싸 ㅎㅎㅎ 하여간 이시..

horizion.tistory.com

군산에서 밥먹고 이동하기로 했음..... 전에도 한번 들른 적 있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청담횟집 ~~!!!!

군산에서 몇군데 다녀봤던 횟집들이 다 좋았는데, 그중에 여기가 젤 괜찮아서 재방문 결정~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재주껏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있긴하나 그리 넓진 않아서~

밥시간을 피해가면 좋겠죠? ㅎㅎ

저희는 건물 뒷쪽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손님들이 바글바글~~ 일하시는 분들이 음식준비하느라 정신없이 다니시네요~

저희는 1인당 3만원짜리 활어회코스를 주문했구요, 자리 앉자마자 빠르게 음식들이 상을 채우기 시작합니다

이건 뭐 사진 찍을 시간이고 뭐고 없네요 -ㅂ-ㅋㅋ

그래도 열심히 찰칵~ -신랑이-

전복죽이 배고픔을 달래주러 맨 처음 자리를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곧이어 나오는 각종 스끼다시.... 쓰키다시 가 맞는 표현인가요? 그냥 밑반찬이라고 -_- 하는게 낫겠죠?

상이 넓은 편인데 눈깜짝 할 사이에 채워집니다. 오호홋 신나랏~

 

더 맘에 드는건 애들이 거의 다 해산물이라는 거~~~ 사랑해욧~~~~

 

드시다가 맛난 반찬은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또 바로바로 가져다 주십니다.

 

갑자기 회 등장....... 병어회 간만이네~ 뼈채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냠냠 오도독 

부채 모양인건가요? 예쁘게도 해주셨네~ 피망은 리본처럼 보이고~

너무 좋게만 보려고 했나요? ㅋㄷㅋ

 

우리 동네도 이런 곳 하나 있으면 정말 자주자주 애용해줬을텐데 말이죠 ㅠ_ㅠ

끝도 없이 나옵니다. 이것도 다 찍은 건 아닌데 말이죠. 안찍고 넘어간 것도 꽤 되거든요 ㅎㅎ

 

자꾸자꾸 나옵니다......불안합니다 ㅎㅎ 언넝언넝 먹어줘야하는데

안그러면 상이 넘칠듯~

 

술을 못마신다는 건 함정 ㅠ_ㅠ 이 좋은 밥반찬에 술안주를 놔두고.... 불쌍한 우리 신랑

저만 신나서 낮술과 함께 해봅니다 ㅋㄷㅋㄷ

 

이 생선 맛있던데.... 뭐죠? 열기인가요? 물어봤었는데 까묵었네....눈이 커서 기억남 ㅋㅋㅋ

 

드디어 우려했던 사태가 발생!!!!

2층으로 놓여지기 시작합니다. 우리 오늘 많이 돌아다니고 먹은 것도 변변찮아서 정말 빨리 먹었는데 말이죠

각종 신선한 해산물이 혀를 즐겁게 해줍니다~~

 

초밥은 사람 수에 맞춰서~~~

솔직히 이런거 먹을 때는 밥은 배를 채우기 때문에 ㅋㅋ 초밥은 나중으로 미뤄둡니다. ㅎㅎ 겨자 많이 넣으셨네~ 특히 맨 오른쪽꺼~~ 초록색이 보입니다 ㅋㄷㅋㄷ

 

이리 많은 걸 먹고도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매운탕~~!!! 빨간국물이 또 식욕을 자극합니다

그냥 여기서 신랑도 술 마시고 일정을 끝낼까봐요. 토닥토닥 신랑~! 잘 참고 있어~~!!

 

매운탕과 함께 등장하는 게장.... 게가 색깔이 보라색이에요~ 신기해라@_@ 어떤 종류의 게인지 아시는분???

마지막(?)으로 마끼도 등장합니다...... 근데 솔직히 뭐가 마지막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우다다다 반찬이 나오다보니 언제 나와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여튼 언제부터인지 자리를 지키고 있더라구요~

 

 

자...... 일단 찍은 건 다 보여드렸습니다. 이것만 봐도 꽤 괜찮은 그런집 아닌가요? ㅎㅎ

맛있는 건만 먹어도 배터집니다~~ 우리의 에이스 민군이 신나서 열심히 먹는 바람에 와~~~ 이 많은 걸 정말 별로 안남기고 끝냈습니다... 혼자서 우리 둘 먹는 양만큼 먹은 듯......오늘은 민군이 승~~!!!!!!

 

한번 방문해보시면 맛도 양도 가격도 최고로 느껴지는 집입니다....ㅎㅎ

이동네 분들 부럽습니다 @_@

다들 지나가는 길이시라면 절대 후회하지는 않으실 껍니다...... 손님이 많아서 북적이는게 싫지 않으시다면 말이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