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 파주맛집 일본요리전문점 §맛있는 일식을 좋은 가성비로 맛보세요~ 설문미다미 ★★★★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일산맛집 파주맛집 일본요리전문점 §맛있는 일식을 좋은 가성비로 맛보세요~ 설문미다미 ★★★★

오늘뭐해? 2019. 5. 20. 04:00
반응형

설문 커피가기전에 밥먹으러 갔던 곳이구요, 이걸 먼저 올렸어야 했는데;;;; 거꾸로 됬네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맛있게 먹고 온 일식집입니다.

여기도 신랑 추천 음식점인데, 회나 초밥 종류는 처음 먹어봤다고 하더군요. 걍 점심에 간단하게 식사하러만 몇번 갔었다고 그랬는데, 괜찮아 보여서 요번에 맛본 곳입니다.

 

설문미다미 입니다. 일산탄현에서 설문동 거쳐 파주 봉일천 가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구요. 일산방향으로 설문동음식점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도 편리하게 되어 있으니 나들이 가시는분들 오다가다 들려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화창한 하늘이죠? 지난주만해도 이랬는데 오늘은 비오네요~ 내일 오전까지 주륵주륵 내린다고 하던데 ㅠ_ㅠ

11시쯤 방문한터라 아직은 한산합니다. 주차장이 텅 비어있는거보니 저희가 첫 손님이겠네요 ㅎㅎ

건물 1층에 설문미다미 2층은 장어가 요렇게 되어있네요. 장어도 좋아하니 한번 꼭 방문해야겠군요^^

 

동생 가족과 같이 방문했어요. 신랑이랑 둘이 가는 것도 좋지만, 같이 가야 이것저것 주문할 수 있어서 아시다시피 거의 동생가족과 함께 다닐 경우가 많아요. 저랑 가까운데서 살아 이런부분이 참 좋더라구요~.  신랑의 메뉴선택을 반기며, 배고픈 동생가족은 뛰다시피 들어갔습니다~

 

SNS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추첨해서 간바레오토상 인형을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간단한 메뉴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면서 뭘 먹을까 살짝 고민해봅니다 ^^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일본 소품이 눈에 띄네요~ 매장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다행히 파노라마샷을 올릴 수 있겠네요~ 매장구경하세요!!!

 

매장구경 끝났으니 중요한 메뉴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해봅니다

회랑 초밥이 들어가있는 세트메뉴와 나가사키짬뽕이랑 고로케로 주문~ 밥 + 술안주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낮술 좋아하는 행복한(?) 우리 가족이네요~

 

정갈하게 차려진 기본찬이 서빙되고 바로바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죽~~!!! 속을 따땃하게 워밍업 시켜주는데 젤 좋은 듯 싶어요~ 저는 맥주~ 동생은 젤 좋아하는 청하를 신랑과 함께, 술못하는 제부는 맥주를~~ㅎㅎ

 

연두부도 예쁘게 차려서 나온답니다~ 얜 우리 신랑 취향이구욧~

 

와~~~ 밥반찬 및 술안주로도 좋은 새우장~~ 먹기 좋게 껍질 제거하고 나와욧~ 센스가 굿입니다!!!! 달달짭쪼름한 간장에 새우는 정말 최고인 듯 싶어요... 생각난김에 집에가서 또 만들어 놔야겠네요 ㅎㅎ

 

새콤달달한 사시미초무침!!! 입에서 살살 녹죠~ 침고인다!! 그러고 보니 회 안먹은지 쫌 된듯;;;;

그리고 자글자글 철판에 고소하고 짭짤한 콘치즈 !! 내 맥주안주~~~ㅎㅎ

 

맛있는 밥이 나왔습니다~~~. 초밥 등장이욧~ 아...때깔 좋다ㅎㅎ

 

술안주로 좋은 해물 잔뜩 나가사키짬뽕도 준비가 됬답니다. 점점 꽉차가는 테이블.... 우리 너무 많이 시켰나;;;;

 

나가사키짬뽕에는 신랑 좋아하는 숙주가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숙주향 진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양조절하셔야할 듯 싶어요~

 

회도 @_@ 나왔구요...  제가 사랑하는 멍게도 !!!! 아..... 양조절은 다 틀린듯;; 오늘먹고 낼 안먹지 뭐 -_-;;;;

 

고로케도 나왔습니다.~ 맥주 사이드 안주로 주문했어요...ㅋㅋ

꽁치구이와 새우튀김도 레뒤!!!! 새우튀김은 내 술안주~ 생선구이는 신랑 술안주~ -ㅂ- 냠냠

폭식을 하던지 과음을 하던지 하나는 확실할 듯 싶네요 ㅋㅋ

 

알밥과 탕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밥종류를 꼭 먹어야하는 제부를 위해 바로 준비부탁했어요 ㅎㅎ

 

오늘도 풀샷따위는 까먹고;;;;; 다들 배가 고픈지라 ㅠ_ㅠ

다 나왔으니 팔 걷어붙이고, 열심히 먹어봅니다~ 음식들이 전부 맛이 괜찮습니다!!!

언제나처럼 먹기 시작하면 사진따위는 안찍는 스탈이기땜에 .... 그나마 이거 두장;;;; 맛있어 보이지 않나욧?

새우튀김도 먹기 편하게 머리제거, 껍질제거해서 튀겨나오더라구요~

근데 전 머리도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이날 아마 이거 먹고 하루 밥을 끝냈을 꺼에요~ 맛있다고 정말 많이 먹었더니;;;;; 좀 많이 시키기도 했고, 아무래도 자주 방문할 듯 싶네요 ㅎㅎ~ 점심시간 무렵되니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저희만 좋아하는 곳은 아닌 듯 싶네요~

 

일산맛집 일식맛집 으로 제 리스트에 등록해놔야할꺼 같습니다 ㅎㅎ

이런거 집앞에 하나 있으면 딱 좋겠는데 말이죠 =ㅅ=

 

이거 먹고 커피 마시러 총총총~ ..) 가실분들은 맞은편에 위치한 커피집 하나 소개올릴께욧~

2019/05/18 -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 일산카페 분위기좋은카페 §§ 설문커피 설문단팥빵 § 넓고 쾌적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자구요~

 

일산카페 분위기좋은카페 §§ 설문커피 설문단팥빵 § 넓고 쾌적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자구요~

지난주말 청아공원에 들었다 나오는길에 맛있는 식사를 하고나서 필요했던건 커피의 고소한 향기와 달달한 디저트!!! 신랑의 추천으로 처음 가본 곳은 설문커피, 옆에 제가 좋아하는 단팥빵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horizion.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