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호텔뷔페 ∫ 일산맛집 킨텍스맛집 ∬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M § 기념일에 가볼만한 곳 쿠치나엠에서 디너뷔페를 맛보다~ ★★★★★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호텔뷔페 ∫ 일산맛집 킨텍스맛집 ∬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M § 기념일에 가볼만한 곳 쿠치나엠에서 디너뷔페를 맛보다~ ★★★★★

오늘뭐해? 2019. 6. 1. 09:02
반응형

우리가족 3명 + 동생가족 3명 = 6명 * 1/2 = 3명이 한달에 생일이 몰려있어요;;;;

'각각하는 거 귀찮으니 한번에 끝내자' 로 결정을 내리고 ㅎㅎ 열심히 써치모드 발동~

다들 좋아하는 것도 조금씩 다르고, 그렇다고 이것저것 나오지만, 음식이 괜찮은 곳... 맛집 ;;; 기념일에 갈만한 곳 등의 조건을 만족할 만한 곳을 찾아보니 엠블호텔 뷔페인 쿠치나엠이 괜찮을 듯 싶었어요~

 

자~ 결정을 내렸으니 음식 맛보러 고고~

어느 깨끗한 파란 하늘이 즐겁게 맞이하는 날, 부푼기대를 안고 출발~

대화동 킨텍스 옆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 입니다.

 

옆에 엠블호텔2 가 들어선다고 하던데~ 맞나용?

 

디너 예약을 했고~ 시작시간보다 많이 일찍;;;; 도착했습니다~

호텔은 간만이네~ 많이 들뜸 *^^*

 

분위기 좋고 세련되고 깔끔하고 기타등등등 일단 다 맘에 듭니다 ㅎㅎ

 

메뉴판 구경하며 딩가딩가 수다떨며 간절히 오픈시간을 기다려봅니다... 우리 배고파요 =ㅂ= 많이 먹어줄테닷~

 

언제나처럼 1등으로 입성~.... 우리 뒤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네욧~

 

가져다 먹기 불편하지 않고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지 않을만한 곳을 찾아 자리를 잡았으니.... 자~ 즐거운 저녁식사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뷔페다보니 여러가지 음식들이 예쁘게 즐비하게 놓여있습니다. 뷔페에서 일반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음식들이 많아서 많이 기대가 되네요~

 

식사자리에 빠지면 안되는 것은 무엇? 술~ 간단하게 하우스와인을 시켜봅니다~

 

조금씩 담아서 여러번 왔다갔다 수다떨며 먹다보면 소화도 잘되고 이것저것 전부 다 맛볼수 있겠죠?

-_- 그래서 요근래 들어 최고로 많이 먹은 듯 싶어요~ 한 열번(?)은 다녀온 듯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우리 민군이 맨날맨날 노래를 불렀던 크랩과 양갈비~

오늘 민군 무리했어요. 대게, 양갈비, 랍스터만 4~5번 가져다 먹은 듯;;;; 계탔네 아주~

대게는 따뜻해서 좋긴하지만, 아무래도 냉동이다보니 살이 약간 푸석한건 이해하렵니다~

더 맛난거 먹으려면 전문점으로 가야죠~ 그래도, @_@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굿~!!!

 

 

 

와....진짜 많이 먹었는데, 사진은 꼴랑 이것뿐;;;; 여느때처럼 먹느라 흥분(?)해서 ㅎㅎ

아마도 맛있는 음식에 지나치게 즐거웠던 모양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 다들 정말 좋아했고~ 하나같이 음식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약간 과장해서, 일산맛집 여러군데를 모아놓은 듯한 ㅎㅎㅎ 그런 곳이네요

 

게다가 깔끔하고, 소란스럽지 않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나누며 식사하기에도 아주아주 좋았구요

다음에 부모님 오실 때, 어딜 가볼까 생각중이였는데, 1순위 후보지로 당첨!!!

 

 

계산하고 나올때는 꼭 주차할인권 받아가시고욧~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