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 가볼만한 곳 ∫덕이동 대화동 맛집 한려수산 ♬ 수산물시장 같은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횟집 ★★★★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일산 가볼만한 곳 ∫덕이동 대화동 맛집 한려수산 ♬ 수산물시장 같은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횟집 ★★★★

오늘뭐해? 2019. 6. 20. 19:44
반응형

일산 메가박스에서 영화보고 나오다 발견한 곳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엥.... 횟집인가? 왜 저렇게 되어 있지?' 라는 생각이 들던... 아마도 창고로 되어 있어서 그런 생각이 들었나봅니다. 그 이후 집근처 횟집 단골로 이용하게 될 줄은 그 땐 몰랐네요 ㅎㅎ

일산 대화동과 덕이동 경계에 위치하고 있고(덕이동 입니다~) 일산 메가박스 건너편, 창고가 모여있는 곳에 덩그러니 위치한 일산횟집 한려수산 입니다.

 

약간 허름한.... 개인적으로 이런 곳도 대단히 좋아해요~ 왠지 정겨워 ㅋㅋㅋ

여름이 되면 창고(가게) 앞에 테이블 쭉 늘어놓고 아저씨들이 왁자지껄 조금은 소란스럽게 드시는 모습을 지나가면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더라구요. 우리 신랑도 매우 좋아함!!!!~~

 

멀리서 보면 요런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ㅋㅋ

 

처음에는 여기 올때마다 헷갈렸던 문열기 ㅋㅋ 비닐막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비닐문 좌측 문을 움직여야 열려욧~~

 

어렵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수산시장 같은 분위기가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

수산시장에서나 볼수 있는 대형 수조관이 쫙~ 왠지 멀리 놀러온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합니다

 

와서 먹기도 하지만 포장도 정말 자주해요. 스끼다시를 전부 포장해주셔서 완전 좋음!!!!! 

사장님이 똭~ 하고 찍히셨네요 ㅎㅎ.... 가족분들이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메뉴를 쫙~한번 보시죠..... 작년하고 올해꺼 비교해보면 가격은 거의 대동소이합니다.

2018년 가격표 ..)

2019년 가격표 ..)

 

아마, 오전에는 수산물 떼러 다녀오시고~ 이 동네 횟집에 물건을 대주시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네요. 많이 다녀보니 쫌 알겠드라구요~ㅋㅋ

이건 ..) 구매해서 가져가는 가격입니다. 올해 초에 찍은 사진인데 가격은 계속 변동되니 참고하시고, 석화 잔뜩 주문해서 집에서 해먹었거든요~ 너무 많이 사서 손질하는데 신랑 겁나 힘들어했음 ㅋㅋ. 전날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물건 떼서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 참고하세욧~~!!

 

자~~~ 이제 본적적으로 나오는 메뉴를 살펴보도록 할께욧~~!!

작년꺼랑 올해꺼 한번씩 올려볼께요. 비교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일단 작년 2018년꺼~~~

 

시원한 바지락조개탕~ 술안주에 꼭 필요한 아이~~~!! 그리고 맛난 꼬막도 등장!!

잘 삶아져서 탱탱하고 부드럽습니다~ 민군이 전부 냠냠~~ㅋㅋ

국민 횟감 광어~~ 한접시~~ 맛좋은 뱃살도 넉넉하게~~!!

차가운 돌 위에 회를 올려주시는 센스~~!!! 맘에 들어요

자 이번엔 최근 2019년 6월꺼~

조개탕이 달라졌어요~ 모시조개인가욧? 사이드메뉴는 매번 조금씩 바뀌더라구욧~

언제나 뱃살은 넉넉하게 주십니다 ㅋㅋㅋㅋ 싸우지 말라는 얘기겠죠? ㅎㅎ

 

포장을 왜 좋아하냐면~ 사이드메뉴가 많아서~~!!!! 어제 포장해온 거구요~ 우리가족 셋 먹기 딱 좋아요...ㅎㅎ

 

항상 남김없이 싹싹 비웁니다~ 가서 먹어도 좋고~ 집에 포장해와서 먹어도 좋고~ 가격도 양도 딱 좋습니다

이렇게 맛나게 먹어도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매운탕!!!!!

뭐....많이 먹었지만, 생선은........살 안찌겠죠?

그쵸...제가 찌겠죠 -_-ㅋㅋ

그래도 기분좋게 먹어서 굿~~~

 

맛있고 가성비 좋은 일산횟집 한려수산 입니다. 어딘가 놀러온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꽤 좋은 선택일꺼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