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라페스타맛집/돼지갈비맛집] 돼지갈비가 땡길 때!!!! 라페스타 서우갈비 방문기~~!!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괜찮은 곳!

[일산맛집/라페스타맛집/돼지갈비맛집] 돼지갈비가 땡길 때!!!! 라페스타 서우갈비 방문기~~!!

오늘뭐해? 2014. 11. 18. 17:20
반응형

고기를 못 먹은지 어언~~~~~ >.< 몰겠어요 어쨌든 한참 지났어요 ㅠ_ㅠ

어떤 고기를 ..........선택했어요!!!!

 

맛난 양념 돼지갈비!!!!!!!

아주 >.< 좋아요 ㅋㄷㅋㄷ

라페스타 서우갈비로 고우~!~!~!~!

<<라페스타 D동 1층 103호 서우갈비>>

ㅁ일산동구 장항동 765

☎ 031-908-9856


여기저기 방황하며 돼지갈비를 탐하며 돌아다녀봤는데 제가 가장 맛나게 먹은 곳이에요^^스타일 아주 양호합니다 ㅎㅎ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말이죠 ^-^V
전 철저히 밥시간은 피해서 외식하자 주의입니다 ㅎㅎ손님이 많으면 대접받기 힘들거든요 ㅋㄷㅋㄷ시끌벅쩍한 것보단 조용한게 좋잖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도 식사시간 지나서 방문했네요~~~~

덕분에 배가 아주아주아주 많~~~~이 고파요 ㅎㅎ

 

메뉴판을 빠르게 살펴볼께요 -0-

돼지갈비 한근에 25,000원 굳~~!!!! 

사장님께서 박리다매 전략을 쓰십니다~~~

 

따끈따끈한 불판이 들어왔습니다~~~^^

불판이 좀 특이하죠?

쇠줄 같은걸로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덕택에(?) 밑반찬은 간소한 편입니다^^ 그래도 있을껀 다 있네요~

 

신랑이 좋아하는 묵사발도 나오구요~~~ㅎㅎ

 

짜짠~~~!!!!! 메인메뉴 등장~~~~!!!!

으흐흐흐흐흐......좋아좋아 ㅎㅎ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안된다!!!!! 는 말씀~~!!

사케를 시켰는데 사장님이 없다고 하네요;;;;;

주문하시는 분이 거의 없어서 메뉴에서 빼셨다고 ㅠ_ㅠ

 

그런데!!!!!!!! 하나 남은게 있다고 뒤늦게 가져오셨습니다;;;; 그것도 서비스로;;;;;;;;헉;;;;

사장님~~~~~ 사랑해요 ^-^

 

 

동생네 가족들과 함께 왔는데 ^^ 공짜술에 감사하며 고기를 또 추가했네요 ㅋㄷㅋㄷ

정말 무리했습니다.....^^ 

간단하게 배채우고 술한잔 하려고 계획했는데....ㅎㅎ

걍 여기서 다 끝내버릴 분위기였습니다 ㅋㅋ

 

여튼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사장님도 친절한 저만의 베스트 돼지갈비집 되겠습니다^^

꼭 한번 가서 맛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