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맛집/장항동맛집 ∬ 김치찌개가 맛난 해장하기 좋은 곳! 아짐가마솥순대국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괜찮은 곳!

일산맛집/장항동맛집 ∬ 김치찌개가 맛난 해장하기 좋은 곳! 아짐가마솥순대국

오늘뭐해? 2019. 4. 5. 23:40
반응형

날뿌연 어느날 점심전 오전이였어요

전날 한잔하고 해장국 먹으러 온 가족 출동~

그.러.나. 원래 방문하려 했던 집은 금일 휴일;;;;;;;(안까먹는다면 담번엔 거기도 포스팅해볼께요 ^^)

 

여튼.....그리하여 잠시 주변을 살피다 방문한 곳은 아짐가마솥순대국

머 딱히 이유는 없었고, 그냥 근처에 보이고 왠지 들어가보고 싶어서

배도 많이 고프고 -ㅂ-ㅎㅎ

식당 앞은 도로 / 뒤는 주차장입니다. 노는날 오전시간이라 한가하네요~

크.....오픈시간은 안보이고 문닫는 시간만 써있군요 ㅎㅎ

메뉴는 간단합니다. 순대 위주의 메뉴로 구성되어있네요~ㅋ

아쉽게도 첫 방문때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요번은 두번째 방문~~~

순대 내장은 써비쓰~~~

지난 번은 순대국, 김치찌개 였는데 둘 다 괜찮았어요

요번엔 김치찌개가 매우매우 땡겨서 ......이걸루 통일~~

원래는 김치찜 같은 혹은 그와 비슷한 김치찌개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김치는 많지 않고 고기 많이 ㅎㅎ 약간 국같은 찌개도 매우 괜찮더군요

국물이~~~~캬~~~~ 좋아요 ㅎㅎ

육수를 따로 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텐데

음..... 순대국에 들어가는 육수를 이용하는 건가.....

여튼 맛납니다 ㅎㅎ

 

지나가다 보이면 한번 들어가보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