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ipS

일산카페 분위기좋은카페 §§ 설문커피 설문단팥빵 § 넓고 쾌적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자구요~ ★★★★ 본문

쩡's 먹어본곳 총평!!!!!/내입맛에 딱 맞는 곳!!

일산카페 분위기좋은카페 §§ 설문커피 설문단팥빵 § 넓고 쾌적한 카페에서 여유를 즐겨보자구요~ ★★★★

오늘뭐해? 2019. 5. 18. 00:56
반응형

지난주말 청아공원에 들었다 나오는길에 맛있는 식사를 하고나서 필요했던건 커피의 고소한 향기와 달달한 디저트!!!

신랑의 추천으로 처음 가본 곳은 설문커피, 옆에 제가 좋아하는 단팥빵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룰루랄라~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아마도 저희일행과 같은 이유로 (어버이날로 인한 청아공원 방문) 들른 사람들이 많을 꺼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랑말로는 평일에 오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카페랑 빵집이랑 식당(추어탕집)이 같이 있구요. 가운데 넓은 주차장을 건물이 둘러싸고 있는 형태로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방문하기엔 좋은 그런 곳이에요~

 

일단 들어가야 할 곳은 단팥빵집!!!! 보통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죠? 저도 이제;;;;;; 흑흑흑

좌측에 짤린 건물이 추어탕집이구요. 요기가 설문단팥빵집~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래요~

 

수제 통단팥빵이랍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꼭 먹어볼라구욧~

 

단팥빵만 파는 건 아니구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엄청 많아요~ 참고로 저는 빵순이랍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빵은 또 먹을 수 있다구요!! 동생과 멀 먹을지 심각한(?) 토론 중 입니다.

 

빵은 바로 먹을 때가 맛있다는 생각에 항상 먹을 양만 산답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영 그때 그맛이 아니라 괜히 맘만 멀어지는 경우가 있어놔서 ㅎㅎ~~

 

맞은편에는 설문커피가 짠~!!! 와~ 엄청 넓네요~ 바깥 자리는 벌써 꽉 찼네요. 평일날 한번 와보겠으~~!!

 

안에서도 쿠키 같은 디저트류를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 우린 빵 먹을꺼니까 패스~

 

메뉴는 @_@ 오.... 커피 가격이 괜찮네요~ 쪼끔 비쌀줄 알았더니,

밥은 동생이 쐈기에 커피는 제가 쏴야해서 ^-^

신랑은 티라미슈라떼, 저는 아포카토, 동생가족은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아....흔들렸다 -ㅂ- 커피 원두는 선택 할 수 있구요, 각각 시켜봤는데 진한거 좋아하시면 b,

a는 많이 연해요~ 과일향도 많이 나구요~....저라면 커피다운 b 헤헤

 

아기자기한 소품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어요, 커피 나오길 기다리며 여기저기 둘러보는 중~

 

구경하다보니 허브도 한쪽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화분 3종류에 오천원 이래요~ 향이 좋아서 신랑이랑 동생이 샀어요~

저는 피자 만들때 올려먹고, 물에 띄어 마시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빵은 요렇게 먹을 껍니다~~ 맛있을까요??? 기대기대!!! 커피는 언제 나오는 거얍~~~

 

드뎌 커피 등장~~~ 원래 저도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었는데, 날이 더워서 급 종목을 변경한건데 잘한 듯 싶어요 ㅎㅎ

 

 

자~ 커피가 왔으니 빵을 먹어봐야겠죠? 반을 쭉~~~~~ 갈라봅니다

오....단팥과 크림이 같이 들어있어요~!! 잘 어울릴까? 생각해봤는데 @_@ 맛있어요~

아주 달달해서 커피랑 먹기도 딱이고, 동생 입맛에도 맞는지 이따 방문하는 지인집에 가져다 준다고 나갈때 한박스 포장도 했답니다 ㅎㅎ 

 

집에와서 먹어보니 그냥 단팥빵도 맛있고, 빵들이 다들 맛있더라구요~

종종 가봐야 할꺼 같네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주변 경관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근처 지나갈 일 있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